본문 바로가기

역대 영화제/12회(2010) 영화제

3월 12일, 세종대 입성

 

안녕하세요?

세종대학교가 저희 2조 홍보 첫 대학교이예요.
  

 여기는 학생식당이예요!

이분들에게 다 돌아다니면서 홍보했어요. 빈의자는 없었답니다 ㅋㅋ

  
홍보 준비중이랍니다^^



장소를 이동해서 홍보했어요! 여긴 동아리실 통로랍니다.

 

저희 첫 홍보 대상분들이세요! 세종대의 미모와 지성을 갖추신 여신 두 분 ^^  //

오른쪽은 아라언니예요.. 이건 설정샷일까요??!!극예술연구회ㅠㅠ 동아리가 없어서 스티커로 저희의 마음을 전달...ㅠ 

 

 

한손이라는 동아리예요! 우후후 첫 홍보라 떨림..? ㅋㅋ 열심히 했어요 ㅠ

제가 아라언니 카메라로 찍는데, 저기 오른쪽 하트들이 보이시나요 ㅋㅋ 아라언니가...ㅋㅋ발견했어요! 오...센스^^

남자분들의 웃음이 떠나시질 않네요 ㅋㅋ

 IWFFIS BUGS 홍효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