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월간 SIWFF]

2019 SIWFFIAN 모집!



SIWFF와 함께 해주세요! / SIWFFIAN이 되어주세요! / 여러분의 손으로 SIWFF를 만들어주세요!



지난해 서울국제여성영화제는 20회를 맞아, 그 어느 때보다도 다양한 가치를 관객 여러분들께 전달하며 화려하게 치러졌습니다. 다시 한 번 같이 해주신 SIWFFIAN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서울국제여성영화제는 SIWFFIAN 여러분의 후원으로 매해 서울국제여성영화제를 치를 뿐 아니라 여성영화 아카이브인 아카이브 보라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카이브 보라는 쉽게 보기 힘든 국내외 여성영화들을 모아둔 보관소로써, 서울국제여성영화제는 더 많은 곳에서 여성영화의 가치가 공유되고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서울국제여성영화제는 타 국제영화제와 달리 그 어떤 정부기관과 공공기관의 개입 없이 민간이 뿌리가 되어 치러지는 영화제입니다. 그래서 보다 자유롭고, 심도 있는 주제를 나눌 수 있는 영화제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서울국제여성영화제가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던 데에는 지난 20년간 함께 해주신 SIWFFIAN 여러분이 계셨기 때문입니다. 서울국제여성영화제는 앞으로 20년의 역시 SIWFFIAN 여러분과 함께 동행하고자 합니다.


여러분과 함께 서울국제여성영화제의 미래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힘을 보태주세요서울국제여성영화제는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항상 더 나은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IWFFIAN 신청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