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월간 SIWFF]

행쇼!_11월 반짝소식

여성성감대와 쾌락에 대한 본격탐구!!_ 11월 정기상영회 넷째주 목요일

 

11월 정기상영회 넷째주 목요일에서는 제14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상영작인 <지스팟, 여성 쾌락에 대한 이야기> 상영합니다.

 

 

 

<지스팟, 여성 쾌락에 대한 이야기>는 여성성감대와 쾌락을 전면적으로 탐구하는 유쾌하고(hot)’한 영화입니다. 남성의 성적 욕망에 대해서는 무수한 신화와 담론들이 유포되고 있는 반면, 여성의 섹슈얼리티와 성적 욕망은 여전히 미스터리한 영역으로 남겨져 있는 것이 사실이지요. 그러나 이 영화는 과학적 탐구, 섹슈얼리티를 적극적으로 탐사하는 여성들의 경험을 통해 지스팟의 위치와 구조에 대한 놀라운 사실을 밝히고 있습니다. 

영화 속 여성의 쾌락에 대한 유쾌한 탐구는 관객들을 여성 신체에 대한 경이로움, 발견의 환희로 안내할 것입니다.

 

 

일 시 : 2012년 11월 22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장 소 : 홍대 앤트러사이트

상영작 : <지스팟, 여성 쾌락에 대한 이야기> (52 / 감독 세골렌 아노토, 질 보봉)

참가 신청  : 서울국제여성영화제 블로그 방명록에 비밀댓글로 참석인원과 이메일 기재

 

 

 

 

 

고집불통 할아버지와 손녀의 가슴뭉클한 성장이야기

_일본문화교류기금과 함께하는 서울국제여성영화제 11월 시네마 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후원회원들을 위한 11월 시네마 파티에서 국내에 개봉되지 않은 <하루와 떠난 여행>을 처음 선보입니다.

 

 

 

 

홋카이도의 조그만 어촌마을에서 할아버지와 함께 살고 있는 하루는 학교 영양사직을 잃자 대도시로 나가 새로운 직장을 구할 결심을 합니다. 몸이 편찮은 할아버지 다다오는 자신을 떠나겠다는 손녀딸에게 분노하며 자신을 돌봐줄 형제자매를 찾아 길을 떠나고, 하루 역시 할아버지를 따라 나서게 됩니다.

할아버지 역을 열연한 배우 나카다이 다쓰야는 올해로 배우인생 60주년을 맞은 일본의 대배우로서, 세월을 말해주는 깊이 있는 눈빛연기를 보여주며 영화와 연극 두 분야에서 출중한 연기력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일 시 : 2012년 11월 06일 화요일 오후 2
장 소 : 신세계백화점 본점 신관 10층 문화홀
상영작 : <하루와 떠난 여행>
(134 / 감독 고바야시 마사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