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2017 SIWFF] 온라인 티켓 예매 오픈


#19th_온라인 티켓 예매 시작


19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가 5 18일 오후 2시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6 1일 개최되는 제19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에서는 개막작인 아그네츠카 홀란드 감독의 <스푸어>1일 오후 7시 상영되는 것을 시작으로 7일 간 신촌 메가박스 상영관에서 107편의 영화가 상영되며 관객을 맞이한다.

 

영화 <스푸어>, <아메리칸 허니>, <동두천>, <불꽃 속에 태어나서>


올해 주요 상영작으로 제67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은곰상 수상작인 아그네츠카 홀란드 감독의 영화 <스푸어>를 비롯하여 론 쉐르픽 감독의 <아름다운 날들>, 샐리 포터 감독의 <더 파티>, 안드레아 아놀드 감독의 <아메리칸 허니> 등 거장 여성감독들의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전설적인 여성감독 리지 보덴의 <불꽃 속에 태어나서>와 같은 페미니스트 고전 작품들과 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로 상영될 영화 <동두천> 등의 과학기술과 SF 장르를 여성의 관점에서 보는 획기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작품들이 영화제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며 주목 받고 있다.

 

영화 <살렘의 남서쪽샌 안토니오 4인방 이야기>, <나만의 필살기>, <일상대화>


이와 더불어 영화 <나만의 필살기>, <살렘의 남서쪽: 샌 안토니오 4인방 이야기>, <일상대화> 등 미국, 중국어권, 한국의 성적 소수자들의 삶과 사안을 다룬 완성도 높은 영화들을 퀴어 레인보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지난 5 11일부터 우선적으로 판매를 시작한 서울국제여성영화제 관객들을 위한 티켓 패키지 ‘CLUB SIWFF’의 경우 SNS상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매진대란까지 이어져 올해 서울국제여성영화제를 기다리는 영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티켓 패키지 ‘CLUB SIWFF’는 일반상영 예매 가능한 티켓을 할인된 가격으로 3매권 18,000, 7매권 40,000원에 한정 판매 중이다.

 

19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 개.폐막식 입장권은 13,000, 개막작 <스푸어>와 아그네츠카 홀란드 감독이 참석하는 스페셜포럼 참관이 포함된 마스터클래스 티켓은 10,000, VR상영 영화<동두천> VR 프로젝트 포럼 참관이 가능한 티켓은 7,000, 일반상영은 7,000원이다.

 

한 영화당 1 4매까지 예매 가능하고 개막식 티켓은 온라인 예매로만 구입할 수 있다. 당일 상영작은 온라인 예매가 불가능하고 현장 예매만 가능하다. 온라인 예매 매진작의 경우 일부 현장석을 상영 당일 현장매표소에서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현장예매는 6 1일은 오후 5시부터 저녁 8시까지 가능하고 6 2일부터는 오전 9시부터 마지막 상영 시작 15분 후까지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 http://goo.gl/nYk8N1